유란시아-새로운 계시를 연구하는 비공개 모임입니다.

  • 성장과 발전은 역사를 통하여 전해지고 있는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각각의 영역에서 독자적으로 발전된 학문과 지혜를 완성하기도 전에, 새로운 사실과 지식은 끊임없이 밀려오고 있습니다. 한국 유란시아 연구원에서는 유란시아 책에서 새롭게 계시하는 진리를 중심으로 각자의 지식과 지혜를 조명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미래를 위한 사실과 의미와 가치를 탐구하고 실천 방안을 찾고자 합니다.

     

    지식의 홍수로, 가치가 흔들리고 혼돈과 무질서의 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매 세대를 지나면서 부딪치는 난국과 위기는 더욱 각성하고 더욱 활기차게 살아갈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책이 제시하는 광활한 지평에서, 편중되지 않는 시각으로, 과거. 현재. 미래의 지식을 지혜로, 지혜는 깨달음으로, 그리고 깨달음이 실천으로 이어지는 길을 찾아야할 때입니다. 새로운 도전과 자극과 발전이 필요되는 시기입니다.

     

    변화를 올바르게 인식하여, 새로운 진리 안에서 개인과 사회의 발전이 이루어지는 길을 찾는 것이 유란시아 연구원이 목적입니다. 유용한 자원을 발굴하고, 뜻을 모아 실천적 힘을 발휘하고자 합니다. 유란시아의 새로운 시대적 계시가 모든 인류에게 필요한 시점에서, 학문적 사고와 담론 그리고 실제 활동을 통하여, 인류의 긍극적 목표인 진리의 실천에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유란시아 연구원장 올림